레전드 오브 갓, 사전등록 20만 명 돌파

인크로스(대표 이재원) 디앱스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레전드 오브 갓 for Kakao(이하 레전드 오브 갓)의 사전등록자 수가 20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레전드 오브 갓은 지난해 9월에 출시되어 4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게임으로, 이번에 출시되는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에서는 원화, BGM, 성우 음성녹음, 일러스트 개선 등의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졌다. 또한 자동 전투와 자동 성장을 지원해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레전드 오브 갓은 오는 11월 25일에 구글플레이 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3대 마켓에 동시 런칭될 예정이며, 인크로스는 금일(24일) 오후 5시까지 5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패키지’와 무료 뽑기권 3매를 100% 지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지난해 많은 유저분들께 사랑 받은 ‘레오갓’이 카카오버전 사전등록에서도 뜨거운 성원과 관심을 받아 매우 감사드린다”며 “기대에 부흥할 수 있도록 보다 안정적이고 퀄리티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전드 오브 갓 for Kakao 카페(http://cafe.naver.com/log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전드오브갓
이미지
레전드오브갓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