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부스 지스타 2014에서 명작 시연과 관람의 징검다리 역할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그리앱
지스타2014
헝그리앱 지스타2014

올해 대한민국 최대 게임전시회 '지스타2014'에서 맏형들의 대결이 주목 받았다. 엔씨소프트, 넥슨, 엑스엘게임즈, 액토즈소프트 등이 역대 최강 신작 온라인RPG를 선보였다. 특히 맏형 엔씨소프트와 넥슨은 역대 최대 규모의 부스로 이번 지스타2014에서 자존심 대결을 펼쳤다. 양사의 초대형 전시관은 '동쪽과 서쪽'으로 갈라졌다.

양사의 전시관 색깔은 달랐다. 엔씨소프트는 시연 중심을, 넥슨은 관람을 앞세웠다. 극과 극으로 갈라진 이들 정중앙에 있는 참가업체가 있다. 헝그리앱이 그 주인공. 비게임사로 지스타2014 가장 큰 규모와 다채로운 이벤트, 팬사인회 등으로 게임축제의 또 다른 주인공으로 올라섰다. 헝그리앱이 이번 지스타에서 주목받은 또 다른 이유도 있다.

헝그리앱은 엔씨소프트와 넥슨를 잇는 한 가운데 위치했다. 최고 기대작 시연과 최다 신작을 관람하기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하는 관문이 헝그리앱이었던 것이다.헝그리앱은 비게임업체로 이번 전시회에서 스타크래프트 이벤트 매치, 케이트 업튼의 팬미팅, 걸스데이 혜리 사인회, 미공개 모바일게임 신작 시연 등으로 관람객들의 또 다른 볼거리와 재미거리를 선사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