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게임즈, 서울호서전문학교와 “2014 G.Start-up 토크콘서트” 개최

중원게임즈(대표 윤선학)는 서울호서전문학교(학장 이운희)와 공동으로 진행한 '2014 G.Start-up 토크콘서트'를 지난 13일에 개최했다.

'2014 G.Start-up 토크콘서트'는 게임을 전공으로 하는 학생들에게 게임창업을 독려하고 생동감 있는 현장의 정보를 전달하고자 진행되었으며, 서울호서전문학교 게임기획과 한상신 교수, 매드플레이 정대식 대표와 픽스게임즈 최인호 대표가 참여하여 성공적인 게임창업에 대한 다양한 사례와 자유로운 대담을 통해 선배 창업가로서의 조언과 지식을 공유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게임창업에 관심이 많은 서울호서전문학교 게임학부의 250여명이 참가하여 최근에 일고 있는 게임창업에 대한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

중원게임즈의 윤선학 대표는 서울호서전문학교로부터 인턴십, 창업세미나 등 다양한 산학협력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여 받았으며, “앞으로도 게임학부 학생들의 창업과 채용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국내 게임 사업의 발전을 위하여 디지털 콘텐츠 지식 공유와 인재 양성 및 발굴을 위하여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중원게임즈는 올해부터 중소기업청의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게임특화 비즈니스센터인 를 마포구 노고산동에 개소, 현재 24개 1인 창조기업의 사업화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젊고 패기 있는 게임개발사를 자체 발굴하여 기술지원은 물론 사업화에도 힘을 보태고 있다.

중원게임즈
중원게임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