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쿼드', 인기 BJ 악어'와 머독의 방송 시작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FPS(1인칭 슈팅)게임 '블랙스쿼드'에서 아프리카TV 인기 BJ(Broadcasting Jacky) 악어와 머독의 방송 이벤트를 오는 29일부터 시작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번 방송 이벤트는 '블랙스쿼드' 초보 이용자들의 게임 적응을 돕고, 인기 BJ와 이용자가 함께 게임을 플레이 하는 등 게이머들에게 볼 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방송은 오는 12월 14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아프리카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먼저 BJ를 통해 이용자와 함께 게임을 체험하는 방송이 11월 29일, 30일, 12월 6일, 7일 등 총 4회가 진행된다.

아울러 12월 13일에는 악어, 머독과 게스트 BJ 한 명이 추가된 BJ팀과 습격대 팀이 벌이는 한판승부가 펼쳐질 예정이다. 습격대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들은 선발조건을 확인한 후 신청 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12월 14일에는 BJ와 스페셜 게스트, 이용자가 한 팀이 되어 BJ악어팀과 BJ머독팀으로 나눠 스페셜 매치를 진행한다. 해당 매치에 참여해 승리한 이용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외식상품권, 게이밍 마우스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랙스쿼드' 홈페이지(http://blacksquad.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랙스쿼드 아프리카TV 방송
이벤트
블랙스쿼드 아프리카TV 방송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