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일본 트로제와 '쉐도우 오브 이클립스' 공동개발 계약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일본의 게임 개발사 트로제(공동대표 김상호, 테즈카 타케시, 후지와라 타케아키)와 모바일게임 '쉐도우 오브 이클립스'에 대한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쉐도우 오브 이클립스'는 ‘달과 그림자’의 콘텐츠를 활용한 모바일 타이틀로, 기존에 없던 참신한 게임성과 개성 있는 그래픽으로 일본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트로제(는 일본 대표 게임사 캡콤 출신 개발자들이 모여 설립한 저력 있는 게임 업체다. 공동대표 3인 모두 캡콤의 유명 타이틀을 제작한 핵심 개발자들로서 폭넓은 업계 경험과 수준급 기량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테즈카 타케시 대표는 스트리트파이터, 파워스톤 등 캡콤을 대표하는 80년대 아케이드 게임과 콘솔 게임을 직접 개발했을 뿐만 아니라, 모바일 사업 부문 총괄직을 역임,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호러 게임 ‘바이오하자드’를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한 바 있다.

트로제의 첫 번째 모바일 게임 계약 타이틀 '쉐도우 오브 이클립스'는 일본 현지 문화와 유저 성향을 고려한 현지화 콘텐츠를 보강해 내년 중 출시 예정이며, 향후 글로벌 시장까지 진출해 서비스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조이시티 조한서 상무는 “게임 강국인 일본에서 수많은 성공작을 배출한 주역들로 구성된 ’트로제’는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개발사” 라며, “양사가 보유한 특화된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일본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겠다” 고 전했다.

조이시티-트로제, 쉐도우 오브 이클립스
계약
조이시티-트로제, 쉐도우 오브 이클립스 계약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