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OBT 까지 한발 남았다! 브랜드 사이트 오픈

다음게임(대표 홍성주)은 펄어비스(대표 김대일)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의 공개 서비스(이하 OBT)를 앞두고 브랜드 사이트(http://black.daum.net)를 금일(26)일 열었다.

'검은사막'의 브랜드 사이트는 곧 시작될 OBT를 앞두고 '검은사막'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세 번에 걸쳐 순차 공개되는 형태로 구성됐다. 1차로 공개된 첫 번째 장정에는 캐릭터, 세계관, 월드맵으로 구성된 게임소개, 초보 모험가를 위한 인터렉티브 가이드와 영상 및 신규 이미지, BGM 갤러리 등이 포함됐다.

이후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사전 혜택 이벤트와 사전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등도 순차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검은사막'은 지금까지 세 번의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작품성을 인정받아 온 차세대 MMORPG이다. 매 테스트마다 신청자가 10만 명 이상이 몰리는 등 높은 기대감을 보여 왔으며, 지난 9월에 치른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최고 수준의 캐릭터 커스터마이징과 타격감 있는 액션뿐 아니라 생활형 콘텐츠인 무역, 낚시, 제작 등이 큰 호응을 얻었다.

다음게임 함영철 팀장은 "본격적인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 정보를 전해드리기 위해 '검은사막'의 브랜드 사이트를 제작했다"라며 "많은 분들의 큰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공개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대일 사단이 의기투합한 펄어비스에서 제작한 '검은사막'은 중세유럽 풍의 사실적인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실감나는 전투와 점령전, 그리고 무역과 채집 등 다양한 생활형 콘텐츠를 담고 있으며 자체 개발 엔진에 기반한 자유도 높은 심리스 방식의 오픈월드 방식이 특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브랜드 사이트(http://black.daum.net)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Daumblack)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검은사막 브랜드 사이트
이미지
검은사막 브랜드 사이트 이미지

검은사막 브랜드 사이트
이미지
검은사막 브랜드 사이트 이미지

검은사막 브랜드 사이트
이미지
검은사막 브랜드 사이트 이미지

검은사막 브랜드 사이트
이미지
검은사막 브랜드 사이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