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앱TV] 미녀 치어리더들이 헝앱을 접수한다! 이 밤의 끝을 JOB GO!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하이퀄리티 인터넷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헝그리앱 TV의 심야 토크쇼 '이 밤의 끝을 JOB GO(이하 이잡고)'가 11월 26일 10회 방송을 맞이한다.

'이잡고'는 교양과 지성을 겸비한 예능 버라이어티로 매회 다양한 직업의 게스트들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잡고'는 나몰라 패밀리, 서태지와 아이들의 이주노, R.ef 성대현, 김지현의 언니들, 노라조, 개그맨 이재형, 김대범, 최군, 쇼핑호스트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오늘 이잡고에서 소개하는 직업은 치어리더로 엄수연, 엄노을, 김연정이 출연을 예고했다. 이잡고MC들의 맛깔나는 입담과 평소 치어리더의 대한 궁금한 점을 파헤치는 OX퀴즈, 치어리딩 쇼와 치어리딩 대결까지 준비했다.

또한, '전화미션! OOO이라고 말해줘~'를 통해 세 명의 치어리더의 순발력을 알아보는 코너도 마련했다. 가수 배기성, 개그맨 김기수, 탤런트 박초은이 진행하는 헝그리앱TV '이 밤의 끝을 Job go'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부터 12시까지 생방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헝그리앱tv
이미지
헝그리앱tv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