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 12월 9일까지 2차 CBT 참가자 모집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최관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블레스(BLESS)'의 2차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 참가자를 금일(26일)부터 12월 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만 18세 이상 성인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지난 1차 CBT에 참여했던 게이머는 2차 CBT에 참가 신청만 하면 테스트 권한을 100%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네오위즈게임즈는 '블레스'의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CBT에서 선보일 내용을 소개하는 '한눈에 보는 2차 CBT' 웹 콘텐츠를 공개했다. 특히, 남쪽지역 우니온 진영 뿐만 아니라, 사실감 넘치는 북부지역 하이란의 신비로운 월드와 하비히츠, 실반 엘프, 루푸스 등 새로운 종족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블레스'의 최종 콘텐츠 중 하나인 진영 간의 대규모 전투, 그리고 진영 내 영지와 성의 소유권을 두고 길드 간 벌어질 전쟁과 치열한 정치싸움이 벌어질 RXR 콘텐츠도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2차 테스터 모집과 함께 공식 페이스북에 친구를 초대하면 2차 CBT 참여 권한을 주는 베타키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12월 5일까지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레스'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블레스 2차
테스트
블레스 2차 테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