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의 새바람 '블랙스쿼드', 브라질 간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FPS(1인칭 슈팅)게임 '블랙스쿼드'가 브라질의 플레이스팟(Playspot, 대표 강병환)과 현지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지난 11월 12일 공개서비스(OBT)에 돌입한 '블랙스쿼드'는 언리얼 엔진3를 기반으로 구현된 뛰어난 그래픽과 타격감 등 탄탄한 기본기와 차별화된 콘텐츠가 특징인 FPS게임이다. 공개서비스 2주만에 신규 가입자 30만명, 평균 플레이 시간 100분 등의 수치를 기록하며, 국내 FPS게임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에 수출계약을 체결한 플레이스팟은 '카발', '다크블러드', '디바인소울' 등을 브라질에서 성공적으로 서비스 한 퍼블리셔로 평가 받고 있으며, '블랙스쿼드'를 통해 명실상부한 브라질 최고의 온라인 게임 서비스 회사로서의 발돋움 해 나갈 방침이다.

태국에 이어 두 번째 해외 계약을 체결한 '블랙스쿼드'는 현지 퍼블리셔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빠르게 현지 서비스를 준비해 나갈 계획이다.

엔에스스튜디오의 윤상규 대표는 "브라질은 남미에서 가장 큰 게임시장을 가지고 있으며 매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시장이다. 태국에 이어 좋은 시장으로 평가 받고 있는 브라질에 진출하게 되어 기쁘다"며, "최고의 파트너인 플레이스팟과 함께 성공적인 현지 서비스를 이뤄 내겠다"고 말했다.

플레이스팟의 강병환 대표는 "'블랙스쿼드'는 최고의 품질을 가진 명품 FPS게임으로, 브라질 게이머들이 좋아하는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다고 판단해 이번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며, "'블랙스쿼드'를 브라질 최고의 밀리터리 온라인 FPS게임으로 만들겠다는 목표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블랙스쿼드'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블랙스쿼드' 홈페이지(http://blacksquad.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랙스쿼드 브라질
진출
블랙스쿼드 브라질 진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