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시스타 노바, 국내 판매 실시

SEGA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인기 온라인 RPG '판타시스타 온라인 2'와 세계관을 공유하는 새로운 타이틀인 '판타시스타 노바'를 플레이스테이션 비타 전용으로 국내 판매를 금일(27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판타시스타 노바'는 미지의 행성에서 펼쳐지는 생존을 테마로 한 모험을 그리고 있다. 행성 '마키아'에 불시착한 등장 인물들은 무기와 장비를 현지에서 조달하고, 동료들과 협력해 여러 가지 곤란한 상황과 초거대 적인 '기간테스'에 맞서 살아남아 이 행성으로부터 탈출하는 것이 목표다.

'기간테스'는 행성 마키아에 생식하는 미지의 초거대 생물 병기로, 누가 무엇을 위해 만들었는지 알 수 없으며, 여러 종류의 '기간테스'가 등장 인물들을 위협한다. 플레이어는 종류마다 다른 '기간테스'의 공격 수단에 맞서, 각각에 적합한 전투 방법을 모색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3개 종족 중 원하는 것을 골라 체형, 얼굴, 목소리 등을 자유자재로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고, '거점'에서는 플레이어의 스타일에 맞춰 모험에 필요한 각종 시설을 건설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는 잠들어 있는 많은 캐릭터를 게임 내 전용 포인트로 해동시킨 후 친구로 만들어, 그 캐릭터들을 거점에 배치함으로써 시설을 강화하거나 파티 멤버로서 모험에 동참시킬 수도 있다.

'판타시스타 노바'는 발매일부터 오픈 마켓, 게임 전문 쇼핑몰, 대형 쇼핑몰 등을 통해 판매되며, 소비자가격은 55,000원이다.

판타시스타 노바
이미지
판타시스타 노바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