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소울마스터'의 베어캣 플레이 영상 공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MORPG '소울마스터'의 두 번째 리얼 플레이 영상을 금일(27일) 공개했다.

'소울마스터'는 자신의 캐릭터인 '소울링커'와 동료인 '소울'들을 컨트롤하며 대규모 전투를 펼치게 되는 액션 MORPG 장르의 온라인 게임으로, 오는 12월 오픈을 예고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귀여운 미소녀 캐릭터의 반전 액션이 돋보이는 '프리스트' 편에 이어 빠른 동작이 강점인 두 번째 소울링커 '베어캣'의 전투 영상이 담겨 있다.

'베어캣'은 은신과 트랩 등의 잠입, 기습형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양손에 달린 발톱 모양의 '크로'를 이용한 단∙중거리 콤보 공격에 유능한 캐릭터다. 특히, 가벼운 움직임과 날렵하고 민첩한 액션이 특징으로 스피드하고 박진감 넘치는 공격을 선호하는 게이머들에게 짜릿한 타격감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와이디온라인은 '소울마스터'의 출시를 앞두고 지난 20일부터 넥슨 포털과 함께 오픈 사전 등록 및 기념 이벤트를 동시 진행 중이다. 해당 내용은 사전 등록 페이지(http://goo.gl/4ikkY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소울마스터'는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헬로! 이방인'과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속사정쌀롱'에서 엉뚱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예능 대세' 강남을 홍보 모델로 발탁해 활발한 홍보 활동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엔꾸꾸 홈페이지(http://soulmaster.ncucu.com)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dsoulmaste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베어캣' 플레이 영상은 유튜브(http://youtu.be/EusmaGDHjTE)에서 감상할 수 있다.

소울마스터
소울마스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