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블레스' 종족별 캐릭터 포스터 공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최관호)가 개발 중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BLESS)'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블레스'에서 등장하는 개성강한 종족들의 특징을 살린 이미지로, 새롭게 오픈한 팬사이트 킷 섹션에서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포스터 이미지에서는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에서 공개될 하이란 진영의 신규 종족 하비히츠, 실반 엘프, 루푸스를 만나 볼 수 있다.

아울러 팬사이트 킷 섹션에 올라온 신규 포스터와 종족 및 클래스 별 심볼, 로고 등은 누구나 자유롭게 다운받아 자신만의 공간이나 블로그, 카페 등을 꾸밀 수 있으며, 작품을 만들어 홈페이지 UCC게시판에 전시할 수도 있다.

한편 '블레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2월 9일까지 2차 CBT 참가자를 모집한다. 2차 CBT는 12월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1차 CBT에 참여했던 이용자가 2차 CBT를 신청하면 100% 테스터 권한과 함께 친구와 함께 CBT를 즐길 수 있도록 베타키를 증정할 예정이다.

'블레스'의 종족별 신규 포스터 이미지 및 2차 CBT 참가자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레스'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mang.Bles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블레스 캐릭터
포스터
블레스 캐릭터 포스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