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집결하라! '강철의기사', '제국의 부활' 업데이트 실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강철의기사'에 대규모 업데이트 '제국의 부활'을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대 50명의 게이머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길드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 됐으며, 영웅 최고레벨 확장 및 최고난이도 스테이지 추가, 성과 시스템 등이 적용됐다.

먼저, 20레벨 이상 게이머들은 새롭게 추가된 '길드' 메뉴를 이용해 게임 길드를 생성할 수 있게 된다. 길드 인원은 최대 50명까지 가능하며, 길드에 가입한 게이머들은 공격력 증가 등 버프 효과 및 새롭게 신설된 길드 전용 채널을 이용할 수 있다.

게이머들은 '길드' 메뉴를 이용해 게임 내 여러 길드를 검색하거나 방문할 수 있으며, 가입을 희망할 경우 해당 길드의 '길드 가입 버튼'을 눌러 가입 신청을 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영웅의 최고레벨이 기존 100레벨에서 120레벨로 상향 됐으며, 최고난이도의 스테이지 60종이 추가됐다. 게이머들은 새로운 스테이지에서 신규 몬스터 부대 및 거대 보스 등을 사냥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테이지에서 일정 조건을 충족할 시 포인트 아이템 '별'을 제공, 수집한 별의 개수에 따라 성과 보상을 제공하는 '성과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별 3개 이상의 성과를 달성한 스테이지에서 별도의 전투 없이 바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 '소탕 시스템' 도 함께 적용됐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본부의 정현기 PM은 “많은 게이머 분들이 기다려 왔던 길드 시스템을 이번 업데이트에서 공개하게 되었다”라면서, “길드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이드 시스템과 길드 등급에 따라 혜택을 차등 지급하는 길드 등급제 등 함께하는 재미를 더욱 배가시키기 위한 콘텐츠들을 빠른 시일 내에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강철의 기사 제국의 부활
업데이트
강철의 기사 제국의 부활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