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게임 PC방에서 '플래닛사이드2' 프리미엄 서비스 체험해보세요~

다음게임은 소니온라인엔터테인먼트(SOE)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FPS(다중 접속 1인칭 슈팅 게임) '플래닛사이드2'의 PC방 프리미엄 무료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다음게임은 다음게임PC방 가맹점 가운데 프리미엄 PC방을 대상으로 27일부터 12월 7일까지 무료로 '플래닛사이드2'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PC방에서 '플래닛사이드2' 접속5분이 지나면 PC방 전용 하이퍼 부스트가 지급되며, 30분마다 인증포인트를 30, 1시간마다 임플란트 패키지 5개를 준다. 하이브 부스트를 장착하면 경험치 100%, 자원 100%, 스쿼드 경험치 5%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며, 임플란트 패키지는 전투 시 도움이 되는 보조형 아이템이다.

다음게임 측은 겨울방학 시즌에 맞춰 '플래닛사이드2'를 즐기는 게이머들이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를 마련했으며, 상용화 전 무료 체험을 통해 많은 분들이 혜택을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플래닛사이드2' 무료 혜택 체험 PC방 검색과 프리미엄 혜택 안내는 다음게임 PC방 홈페이지(www.daumpcb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6월 서비스를 시작한 '플래닛사이드2'는 아우락시스라는 맵에서 대규모 전투가 이루어지는 SF MMOFPS 게임으로, 스팀을 통해 북미, 유럽, 중국 등에서 서비스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포지라이트(Forgelight™) 엔진을 사용해 보병전, 기갑전, 공중전 등이 벌어지는 대규모 전투가 특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플래닛사이드2' 홈페이지(http://ps2.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래닛사이드2 PC방 프리미엄
혜택
플래닛사이드2 PC방 프리미엄 혜택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