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화끈한 '월드 오브 다크니스:빛의 역습'으로 겨울을 날려버리자~

조광민

레쿠코리아(대표 정호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액션 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빛의 역습(이하 월드 오브 다크니스)'의 '겨울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매일 귀속수정 100개와 고급행운포션 1개를 증정하며, 매일 수정 사용량에 따른 일정량의 수정을 돌려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12월 1일부터 12월 5일까지 결제 시 지급되는 보너스 수정을 100% 추가 지급하며, 12월 6일 0시를 기준으로 VIP 등급에 따라 최대 강화석 500개, 황금모래시계 20개, 8급 보석상자, 암흑정석 20개를 증정한다.

한편, '월드오브다크니스'는 12월 중순 경 길드전과 전용 보스 등 길드 기능을 대폭 강화한 1.7버전 업데이트로 한 단계 비상할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레쿠코리아 정호영 대표는 "월드 오브 다크니스를 오랫동안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다양한 재미와 혜택을 드리고 싶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12월 중순 경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복귀 게이머를 위한 이벤트, 크리스마스 이벤트까지 끊이지 않는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월드오브다크니스 겨울 이벤트

: 레쿠코리아 월드오브다크니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