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크로니클, '폭주 골렘' 토벌 이벤트 진행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체인크로니클'에 '폭주 골렘 토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오는 12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선 유그도 대륙 각지에 나타난 '폭주 골렘'을 물리치는 내용의 퀘스트들을 만나게 된다.

게이머는 특별 드라마 퀘스트와 프리 퀘스트, 긴급 퀘스트 등 다양한 방식으로 폭주 골렘에 맞서 싸우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성장의 아르카나'를 비롯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불꽃의 아홉 영토'에서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이번 페스티벌에선 '검호기녀 카미나즈키', '귀신검사 오료', '불꽃의 검사 소냐' 등 강력한 미소녀 전사 캐릭터들을 보다 높은 확률로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액토즈소프트는 2015년 1월 7일까지 매일 접속 및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마음만은 따뜻한 겨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접속 시 '스테미너열매 1개'를 지급하고 전투 1회 진행 시 '성장아르카나(전사)2'를 전투 5회 시 '정령석 1개'를 제공한다.

더불어, 특정 조건에 따라 달성되는 VVIP, VIP, 실버 등급에 따라 정령석 및 아르카나, 프리미엄티켓 등 고급 게임 아이템이 추가로 지급될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본부의 김우현 PM은 “게이머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고자 흥미진진한 드라마 퀘스트와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골렘 토벌 퀘스트'를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한 뒤 “이와 함께 진행되는 겨울맞이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전했다.

체인크로니클 폭주 골렘 토벌
이벤트
체인크로니클 폭주 골렘 토벌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