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엔터테인먼트, '클래스'의 OST 정규 앨범 발매

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클래스(CLASS)'의 게임 내 모든 음악을 담고 있는 첫 번째 OST 정규 앨범을 출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골프존엔터테인먼트의 지(支)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모바일게임 '클래스'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이들이 벌이는 스타일리쉬한 액션이 매력적인 작품으로, 아트 액션 RPG를 표방하는 게임답게 역동감 넘치는 게임 사운드와 화려한 그래픽이 어우러져 유저들에게 강렬하면서도 짜릿한 타격감을 선사한다.

'클래스'는 지난 10월 22일, 게임의 메인 테마를 포함한 2곡을 담은 싱글 앨범을 출시해 업계의 주목을 받았으며, 이번에는 게임 OST를 모두 담고 있는 첫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했다. 총 12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에는 클래식하면서도 웅장한 바로크 음악과 인상적인 비트의 팝재즈곡 등 게임 내 던전들의 분위기와 콘셉을 잘 살려낸 각양각색의 음악들이 실려 있다. 또한 광장 테마곡으로 쓰이고 있는 '젓가락 행진곡'이 사랑스러운 느낌의 크리스마스 캐롤 버전으로 편곡되어 소개돼, 유저들에게 편안한 매력을 전달한다.

'클래스'의 이번 첫 번째 OST 정규 앨범은 현재 멜론, 소리바다, 지니, 벅스뮤직,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클래스'를 검색하면 다운로드 및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클래스'는 향후 '비올라', '크루즈', '스크루지' 각 게임 캐릭터별 테마곡도 선보일 예정이며, 12월 중에는 유명 가수 목소리를 담은 보컬곡 출시도 앞두고 있어 큰 기대감을 모은다.

한편, '클래스'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게임을 출시한 지 한 달째를 맞아 지난 11월 25일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으며 이를 기념해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래스' 카페(http://cafe.naver.com/classoriging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래스 OST
이미지
클래스 OST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