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손쉽게 즐기는 삼국지 RPG '삼국데이' 출시

게임에이드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3D 턴방식 RPG '삼국데이'를 금일(28일) 안드로이드 전 마켓에 출시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삼국데이'는 서비스 전부터 수많은 게임의 소재가 되었던 세기의 명작 삼국지를 소재로 하였다는 점과 기존의 삼국지 게임과 차별화한 명품 3D 그래픽 및 귀여운 SD 캐릭터로 많은 게이머들의 높은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삼국데이'는 지난 CBT를 통해 주요 캐릭터들이 상황에 따라 4가지의 직업으로 변신하는 시스템과 친절한 편의 기능 및 부담 없는 플레이 등에서 높은 호응을 얻었으며, 간단한 조작으로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게임에이드는 '삼국데이'의 안드로이드 전 마켓 출시를 기념하여 12월 18일까지 최고레벨 달성 게이머를 선정하여 아이폰 6를 증정하며, 서버 오픈 10일 동안 50레벨을 달성하는 게이머 2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에이드의 서군의 총괄 PM은 "매일매일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삼국데이가 드디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으니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라며 최선을 다해 준비한 만큼 게이머들의 많은 다운로드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데이' 이벤트 페이지(http://promo.ghostgames.co.kr/samkukday/)와 '삼국데이' 커뮤니티(https://www.facebook.com/everydaysgday?fref=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데이
이미지
삼국데이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