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파스타, '헬로키티 로맨틱 미니테마' 출시!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카페 경영 SNG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이하 아이러브파스타)와 인기 글로벌 캐릭터 '헬로키티'의 국내 디지털 사업을 담당하는 산리오디지털코리아와의 제휴를 맺고 헬로키티 아이템을 대거 선보이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아이러브파스타에서는 헬로키티 테이블과 소파, 주방용품, 바닥장식을 비롯한 다양한 헬로키티 아이템 21종으로 꾸며진 '헬로키티 로맨틱 미니 테마가 출시되었다..

'헬로키티'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만큼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이러브파스타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과 인기가 예상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파티게임즈는 20 레벨 이상의 게이머라면 설치할 수 있는 '피자화덕' 시스템을 추가한다. '피자화덕'을 통해 총 4종의 피자를 생산할 수 있고 만들어진 피자를 쇼케이스에서 판매도 할 수 있다. 또한 신규 단골 손님으로 '오드리햅번'을 추가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인다는 전략이다.

한편 다양한 게임 속 이벤트를 선보인다. 11월 28일부터 12월 4일까지 눈싸움 이벤트를 개최한다. 게임속에서 다양한 활동으로 눈송이를 모아서 지나가는 손님을 눈송이를 던져 쓰러뜨리고 겨울 테마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파스타프라이데이 세일 이벤트로 29일, 30일 양일간 캐시로 판매되는 전 테마 아이템을 30%할인하여 판매한다. 단 일부테마 아이템은 할인판매에서 제외된다.

또한, 신규게이머 지원이벤트, 휴면게이머 지원이벤트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티게임즈 커뮤니티(http://cafe.naver.com/patistudi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러브파스타 헬로키티
테마
아이러브파스타 헬로키티 테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