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장화신은고양이 for Kakao 사전등록 시작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장화신은 고양이 for Kakao'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장화신은고양이 for Kakao는 불의의 사고로 주인을 잃은 귀여운 고양이들이 물고기, 대왕 개구리, 바위, 벽돌 등 다양한 장애물을 피하며 주인을 찾아가는 세로형 액션 점핑 모바일게임이다.

높이 올라가 점수를 다량 획득하는 것이 목표이며, 고양이를 강화시키거나 펫을 조합해 능력치나 획득 점수를 올릴 수 있다. 장애물들은 하늘에서 떨어지거나 물 속에서 튀어 오르고, 벽에서 잡아 끌기도 하며 주인공 고양이가 올라가는 여정을 방해하므로 타이밍과 점프, 아이템을 활용해야 한다.

사전 등록 이벤트는 엠게임 포털 내 이벤트 페이지(http://event.mgame.com/2014/1202_pussinboots)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에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출시 후 3만원 상당의 캐쉬아이템 무료 쿠폰과 다운로드 링크를 문자메시지로 발송한다. 또, SNS를 통해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5천원권 편의점 모바일상품권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엠게임의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와 다크호스 for Kakao의 공식 카페 및 게임 내 배너를 통해 사전 등록을 하면 해당 게임의 캐쉬아이템을 지급한다.

장화신은고양이 for Kakao 개발PM 심형은 실장은 "장화신은고양이 for Kakao는 한 손으로 즐길 수 있는 세로형 러닝게임으로 인기 반려 동물인 고양이를 주인공으로 해,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라며 "차주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게임 속 귀여운 고양이와 풍성한 경품의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분양 이벤트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장화 신은 고양이
이미지
장화 신은 고양이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