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파이널판타지14' 홈페이지 오픈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온라인 MMORPG '파이널판타지14'의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파이널판타지14'의 홈페이지에서는 간략한 게임 소개와 함께 시나리오 및 시리즈 히스토리 영상, 국내 기자간담회 현장 모습 등 '파이널판타지14'와 관련된 다양한 영상 자료들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별도로 마련된 '커뮤니티' 게시판에서는 게이머들이 직접 게시글 및 덧글을 작성할 수 있어, 담당자에게 보다 직접적으로 테스트 및 서비스 준비에 대한 의견을 전달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는 이후 '파이널판타지14'의 홈페이지(http://ff14.happyoz.com/)를 통해 주요 사업 일정 및 게임 관련 소식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이와 함께 '2014지스타' 현장에서 진행 됐던 '프로듀서 레터 라이브'의 현장 영상을 공개 했다.

'프로듀서 레터 라이브'는 '파이널판타지14'팀이 세계 곳곳에서 진행해온 고유의 게이머 행사로, 국내에서는 지난 11월 22일 '2014지스타' 현장에서 진행 된 바 있다.

영상에서는 '파이널판타지14'의 프로듀서 겸 디렉터인 요시다 나오키가 직접 국내 게이머들을 만나 교감하고, 한국 서비스 버전 및 방향, 현지화 작업 계획, 게임 콘텐츠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사업본부 배성곤 부사장은 "홈페이지를 통해 앞으로 진행될 테스트 및 서비스에 대한 소식들을 전달할 예정이다"라며, "내년 상반기 중 높은 완성도로 1차 비공개테스트(CBT)를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이널판타지14' 홈페이지(http://ff14.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널판타지14 홈페이지
오픈
파이널판타지14 홈페이지 오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