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쏴춘기' 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의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쏴춘기' 인트로 페이지를 열고 업데이트에 앞서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겨울 업데이트 '쏴춘기'는 다양한 게임모드, 맵, 캐릭터 등 신규 콘텐츠와 시스템 개편 등을 중심으로 오는 3월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각 업데이트 세부 내용은 11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넥슨은 본격적인 업데이트에 앞서 4일부터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마치는 게이머에게 '개복치 수류탄' 아이템이 포함된 '개복치 패키지'를 즉시 지급하고 이후 총 네 차례에 걸쳐 특별 칭호와 인기 주무기 아이템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첫 번째 업데이트가 시작되는 18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근성게이지'를 채우면 지급되는 '폭죽 코인' 수집 시 신규 '폭죽 수류탄'과 '푹죽 나이프', '불꽃' 칭호(영구제), 넥슨캐시 등을 지급한다.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인기 스킨 주무기 5종을,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테니스 캐릭터 세트', '대정령 캐릭터 세트' 등을 추가 제공한다.

이 외에도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인기 주무기와 5만 경험치, 캐릭터 등 아이템을 제공하며, 12월 한 달 동안 '카운트' 아이템을 통해 지급되는 '한라봉 수류탄'을 가장 많이 모으는 게이머 700명에게는 '제주산 한라봉' 한 박스를 선물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넥슨은 최근 다양한 TV 프로그램을 통해 활동 중인 인기 요가강사 박초롱을 서든어택 캐릭터로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캐릭터에는 물구나무 자세, 고양이 자세 등 건강미 넘치는 요가 동작 3종을 비롯해 최신 캐릭터 기능을 모두 구현했으며,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서든어택 게이머들을 위한 '3분 튼튼서든' 스트레칭 영상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

이와 함께, 그 동안 시범 운영 형태로 공개했던 신규 게임모드 '전차전'도 4일 게임 내에 정식 업데이트하며, 18일까지는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든어택 쏴춘기
이벤트
서든어택 쏴춘기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