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카봇, 5대의 카봇이 합체하는 거대 로봇 '펜타스톰' 출시

손오공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KBS 애니메이션 시청률 1위를 자랑하는 헬로카봇의 신규 로봇 펜타스톰을 출시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특별 상품 펜타스톰은 5대의 카봇이 합체하여 거대한 하나의 카봇이 되는 초특급 거대 로봇이다.

새롭게 등장하는 대형트럭 스톰의 양팔과 양다리에 프론 경찰차, 스카이 SWAT, 에이스 레스큐, 댄디 구급차 4종이 결합하여 펜타스톰이 완성이 된다.

헬로카봇 특별판 펜타스톰
이미지
헬로카봇 특별판 펜타스톰 이미지

펜타스톰은 12월 8일 투니버스, 12월 26일 KBS 1TV에서 방영하는 특별판에서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헬로카봇 특별판 펜타스톰은 겨울을 시작으로 봄, 여름, 가을을 배경으로 한 4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사계절의 아름다운 풍경과 자연의 소중함을 담아 내었다. 5대 합체 펜타스톰의 화려한 모습과 함께 할아버지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보내온 귀여운 친구 ‘펭토킹’ 등 본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들도 만나 볼 수 있어 카봇의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차탄의 새로운 친구 카봇 댄디와 STD 카봇 시리즈도 출시된다. 애니메이션 10화부터 등장한 넘치는 에너지의 카봇 댄디는 세이프티 액스를 양손에 장착할 수 있어 다른 카봇에 비해 덩치가 크고 힘이 강하며 저돌적인 성격의 캐릭터를 그대로 재현하였다.

기존 카봇 제품들보다 작게 제작된 STD 카봇 시리즈의 첫 타자는 카봇 에이스 3종으로 1/22 스케일의 일반 카봇 에이스보다 10cm 키를 줄인 1/34 스케일의 깜찍한 카봇이지만 정교한 맞물림과 간편한 변신은 그대로 살린 실속형 제품이다.

헬로카봇 특별판 펜타스톰
이미지
헬로카봇 특별판 펜타스톰 이미지

헬로카봇은 어린 아이들이 조작하기 쉽게 작동방식의 간결함에 초점을 맞췄으며 자유로운 포즈연출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파트별 관절로 보다 입체감 있는 로봇으로 변신되는 것이 특징이다.

펜타스톰 등 헬로카봇 신제품은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 할인점 및 가까운 완구 전문점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