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모바일의 신작 '도탑전기' iOS 전격 출시!

가이아 모바일(대표 권명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도탑전기'의 iOS 버전을 금일(8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도탑전기'는 초보 및 여성 게이머도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는 간편함과 하드코어한 게이머들도 흠뻑 빠져드는 다양한 영웅들의 전략적인 조합으로 넓은 게이머층을 보유하며 성공리에 서비스 중이다.

특히, '도탑전기'는 1성의 캐릭터도 애정을 가지고 육성을 할 경우 5성까지 진화할 수 있어 과도한 과금 없이도 게임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또한, 유동적인 전투 시스템과 방대한 콘텐츠로 게이머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으면서 지난 7일 구글플레이 신규인기무료게임 부문 1위에 올랐으며, 게이머들에게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금일 5번째 서버 '미리네'까지 추가했다.

가이아모바일은 이번 iOS 버전 출시를 통해 더욱 많은 게이머들에게 '도탑전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가이아 모바일의 권명자대표는 “도탑전기가 한국 출시 후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며 구글 플레이에서는 신규 인기게임 1위에 등극하는 등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성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iOS 출시를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게 된 만큼 보다 안정적인 운영으로 높은 만족도를 선사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탑전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탑전기
이미지
도탑전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