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생각자라기, 아이들을 위한 동화책 '아빠는 방귀쟁이' 출간

출판사 생각자라기는 4~7세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동화책 '아빠는 방귀쟁이'를 출간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아빠는 방귀쟁이는 최근 육아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아빠들의 모습이 극적으로 부각되면서 보다 친숙하게 육아에 참여하는 아빠들의 모습을 그리고자 만든 동화책이다.

책은 방귀라는 매개체를 통해 자녀와 아빠가 친숙하게 지내는 모습을 그려냈다. 아이를 위해 일부러 익살스럽게 방귀를 뀌는 아빠의 모습을 부각시키면서 따뜻한 혈육의 정과 교훈을 담았다.

생각자라기는 책 출간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책 구입자 중 추첨을 통해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과자인 허니버터칩과 CGV 골드클래스 영화권,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책을 펴낸 송경민 대표는 "두 딸이 항상 아빠는 방귀쟁이라고 놀리며 웃고 함께 즐기는 것에 착안해 이 책을 만들게 됐다"라며 "지저분할 수도 있지만 실생활의 자연스러움을 담아 방귀를 가지고 노는 다양한 이야기를 동화책에 많이 담으려 했다"라고 말했다.

아빠는 방귀쟁이와 관련한 이벤트 정보는 YES24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goo.gl/2bsTv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화책 아빠는
방귀쟁이
동화책 아빠는 방귀쟁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