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 겨울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조이맥스의 자회사 리니웍스(대표 김동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겨울'을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업데이트는 54레벨로 제한되었던 최고 레벨을 59로 상향, 레스토랑의 규모를 18*18로 확장하는 내용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마련된 다양한 콘텐츠도 선보였다.

크리스마스 콘텐츠는 신규 퀘스트와 함께 기간 한정 데코 아이템 206종, 쉐프 의상 20종, 산타, 루돌프, 얼음여왕, 서리요정 총 4명의 새로운 특별 손님 등장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탐험, 친구 초대, 친구 레스토랑 돕기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 할 수 있는 '양말'을 모으는 이벤트가 9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모은 '양말'은 일반 상점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유니크 데코 아이템과 쉐프 의상, 메이드복의 깜찍한 S, A급 점원, 빛나는 보석이 담겨있는 '보석상자' 등으로 크리스마스 특별 상점에서 교환 할 수 있다.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주말 및 크리스마스에 에너지를 무료로 지급하고, 탐험재료를 2개씩 획득할 수 있는 1+1 이벤트도 준비했다.

또한,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크리스마스 테마 매장 꾸미기 콘테스트'를 개최하고, 선정된 이용자에게는 'S급 크리스마스 한정 점원'을 선물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두근두근 레스토랑
이미지
두근두근 레스토랑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