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스피릿 for Kakao', 2.0 업데이트 진행

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던전앤스피릿 for Kakao'(이하 던전앤스피릿)의 2.0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대 레벨이 50에서 80까지 확장되고, 입장할 수 있는 던전의 수도 기존 8개 챕터에서 12개 챕터로 크게 늘어난다. 또한 '활력' 충전에 필요한 시간을 5분에서 2분으로 대폭 낮춰 더 많은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스킬 대미지를 조정하여 게임 밸런스를 맞추는 등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추콩코리아는 이번 업데이트와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게임이나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시, 소설, 수필 등을 창작하여 공식카페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 케익과 문화상품권 등의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던스 백일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콩코리아의 권혁민 팀장은 “이번 2.0 업데이트는 다른 무엇보다도 '게이머 분들이 원하는 것'을 이루어 드리는 데에 초점을 맞췄다”며, “모든 게이머 분들이 만족하시는 그 날까지 끊임없이 발전하는 '던전앤스피릿'이 되겠으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던전앤스피릿' 홈페이지 Act0(http://www.Act0.com)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layd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던전앤스피릿
이미지
던전앤스피릿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