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 신규 서버에서 만레벨 캐릭터 전원 지급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로한에 만레벨 캐릭터를 전원에게 지급해주는 캐릭터 점핑을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 캐릭터 점핑은 셀리논과 나투 서버가 합쳐진 통합 신규 서버인 플록스에서만 진행된다.

통합 서버 플록스를 이용하는 모든 게이머는 원하는 직업의 캐릭터를 생성해 게임에 접속하면 현재 로한의 최고 레벨인 115레벨로 자동 점핑된다. 또한 점핑 뿐만이 아니라 최고 레벨에 맞는 명인방어구패키지, 영웅무기아이템18강, 30칸 가방 등 6종의 만레벨이 사용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이 전원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플록스 통합 서버를 이용하는 모든 계정 이용자를 대상으로 2015년 1월 7일까지 진행된다. 단, 최초 생성된 캐릭터만 점핑이 가능하며, 두번째 캐릭터는 해당 사항이 없다.

플레이위드의 박정현 본부장은 “이번 통합 서버 및 만렙 캐릭터 점핑은 새롭게 오픈될 8번째 종족 트리니티의 전초전 성격으로 진행되는 것이며, 곧 다가올 트리니티 대규모 업데이트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한 홈페이지 ( www.roha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한 신규 서버
이벤트
로한 신규 서버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