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테일', 신규 업데이트 '인피니티' 인트로페이지 공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라테일'의 대규모 업데이트 '인피니티'의 인트로페이지를 공개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인트로 페이지에서는 오는 12월 17일 1차적으로 적용 되는 대규모 업데이트 '인피니티'의 콘텐츠를 미리 살펴 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스킬 성장 시스템 추가 및 스킬 개편, 이펙트 교체, 스탯 개선 등 캐릭터 관련 콘텐츠들이 전반적으로 개편됐으며, 퀘스트 간소화와 초기 맵 디자인 변경 등 보완 작업도 이뤄졌다.

먼저, 1차부터 4차까지 전체 직업의 스킬이 개편됐으며, 상대적으로 활용도가 낮았던 1차/2차 스킬을 성장시켜 전투에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스킬 성장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 됐다. 이와 함께 스킬 사용에 따른 이펙트 효과도 더욱 화려하고 강력하게 변경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수집/사냥 등 반복 활동이 필요한 퀘스트의 난이도는 낮추고, 퀘스트 완료 시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는 최대 5배까지 상향했다. 더불어 2차/3차/서브 클래스의 전직 퀘스트 난이도도 대폭 낮춰 기존보다 더욱 빠르고 쉽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튜토리얼 개편 및 프롤로그 이미지 교체, 초반 지역 이미지 개선 등 다양한 보완 작업이 이뤄졌으며, 맵 난이도 변경 및 인챈트 개편, 파티 플레이 시 아이템 드랍 수량 조정 등 게이머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한 편의성 개선 내용들도 다수 적용 됐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지난 9일, '인피니티' 업데이트 소개 영상을 공개 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스킬 성장 시스템'을 통해 완성한 스킬들의 실제 모습과 함께 1차 업데이트에서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부의 정수진 PM은 “게이머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계속해서 변화하고,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면서, “내년(2015년) 1월 중 최고레벨 상향 및 신규 콘텐츠 추가 등 고레벨 게이머들을 위한 업데이트도 준비 중이오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테일 인트로 페이지(http://latale.happyoz.com/event/2014/infinity/update1.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테일 인피니티
업데이트
라테일 인피니티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