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구글 & 애플 마켓 선정 '2014년 최고 게임'에 5개 작품 입상

게임빌(대표 송병준)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의 2014년 최고의 게임에 자사의 게임 5종이 선정되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의 올해의 게임 30선에 '이사만루2014 KBO',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다크어벤저2'가 선정된데 이어 애플 앱스토어의 올해를 빛낸 베스트 게임, 매출 부문에서 '이사만루2014 KBO', '별이되어라!',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제노니아 온라인' 등 총 게임빌에서 출시한 5종의 게임이 우수게임으로 선정됐다.

특히 '이사만루2014 KBO',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최고의 게임과 매출 우수작으로 선정되어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이사만루2014 KBO'는 공게임즈(대표 공두상)의 야구 게임 개발력이 돋보이는 풀 3D 모바일 야구 게임이다.

게임빌의 한 관계자는 “이번 최고 게임 선정은 대표적인 오픈마켓들로부터 받은 연이은 호평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라며, "내년에도 더욱 좋은 게임들과 강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고 말했다.

구글, 애플 2014년 최고의
게임
구글, 애플 2014년 최고의 게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