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건담 브레이커2' 예약판매 일정 발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3, PS비타 용 액션 게임 '건담 브레이커2'의 예약판매에 관한 정보를 금일(10일) 공개했다.

'건담 브레이커2'는 전작의 기본 시스템인 '파괴', '수집', '창조'라는 흐름을 '초월진화'하여 계승한 '건담 브레이커' 시리즈 최신작이다. 게이머는 미션에 출격하여 적들을 격파하고 그 부품을 수집하여 다양한 조합으로 자신만의 건담을 창조해낼 수 있다.

특히, 이번 작품에 등장하는 건담 프라모델은 색상이나 일부 부품이 다른 것을 제외하고도 100기 이상이며, 머리와 몸통 파츠의 조합 패턴은 약 100억 종류에 달할 정도로 방대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스토리도 일신되어 전작과 다르게 지구와 우주를 무대로 한 새로운 스토리가 펼쳐진다. 신규 캐릭터로는 '레아', '쇼우마', '카레비' 등이 참전하며, 이들의 디자인은 '기동전사 건담 THE ORIGIN I 푸른 눈동자의 캐스발'의 캐릭터 디자이너 '코토부키 츠카사'가 담당하게 되었다. 그 밖의 참전 기체와 캐릭터의 정보는 차차 밝혀질 예정이다.

또한, 거대 보스전에는 거대 전함도 보스로 출현하며, 메가 라이더나 베이스 자바와 같이 건담 프라모델이 탑승할 수 있는 등 보다 강화된 콘텐츠도 볼거리 중 하나다. 아울러 전작 '건담 브레이커'의 데이터를 보유한 게이머의 경우, 수집해둔 파츠 중 일부를 '건담 브레이커2'로 인계하여 사용할 수 있다.

인트라게임즈는 '건담 브레이커2'의 예약판매를 오는 11일부터 12월 16일까지 진행하고, “건담 브레이커2”의 콜렉션 카드를 예약특전으로 증정한다. 초회특전으로는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 유니콘'에 등장하는 인기 기체이자 '유니콘 2호기 밴시'의 종합 사양강화 기체인 'HG 밴시 노른 [U]'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가 선물된다.

또한, 2014년 10월부터 방영을 시작한 TV 애니메이션 '건담 빌드파이터즈 트라이'에 등장하는 최신 기체 3종(HG 파워드 짐 카디건', 'HG 빌드 버닝 건담', 'HG 라이트닝 건담')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특별 프로덕트 코드가 동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http://www.intragames.co.kr) 및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홈페이지(http://namcobandaigames.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건담 브레이커 2
이미지
건담 브레이커 2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