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 매직 3HD 에디션 출시한다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유비소프트는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인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3: 에라시아의 부활’(이하 M&M 3)의 HD 에디션을 2015년 1월 29일(현시시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스팀에 출시한다. 단,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는 태블릿 버전으로만 서비스된다.

발매 15주년을 맞이해 재탄생하는 M&M 3는 기존의 그래픽을 HD버전으로 재편집하여 출시한다. 공개된 영상에서 기존 캐릭터를 재보정하여 시연하는 개발자의 모습이 담겨있다. 싱글버전 뿐만 아니라 온라인 로비를 포함한 온라인 플레이도 지원할 예정이다.

1999년 발매된 M&M 3는 악마의 게임이라 불리는 M&M시리즈의 명성을 얻게 한 주인공이다. 때문에 이번 HD 에디션은 기존 시리즈 팬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다만 M&M 3는 확장팩을 포함하지 않은 순수 오리지널 버전을 출시한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히어로즈 마이트 앤 매직3
HD에디션
히어로즈 마이트 앤 매직3 HD에디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