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산성 밀리언아서,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 공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카드배틀 모바일게임 확산성 밀리언아서에 2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금일(11일) 공개했다.

오는 12월 18일 적용 예정인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도전 비경’ 및 ‘골드 상점’ 등 신규 콘텐츠의 추가와 함께 소셜 보상 상향 및 엑스칼리버 스킵 기능 등 게이머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내용들도 적용 된다.

먼저, 새롭게 추가될 ‘도전 비경’은 ‘SP(survival point)’라는 특별 포인트 내에서 순차적으로 등장하는 비경수호자를 차례차례 물리쳐나가는 신규 비경이다.

해당 비경에 입장하면 지정된 수의 비경 수호자가 등장하며, 게이머들은 자신의 ‘SP’에 맞추어 덱을 구성하고, 공략 방법을 구상하는 등 보다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해당 비경에는 1일 입장 횟수가 제한 돼 있다.

이와 함께, 게임머니를 이용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골드 상점’이 업데이트된다. ‘골드상점’에서는 각종 물약 및 소모품 등 기존에는 게임머니로 얻을 수 없었던 아이템들을 보다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강적 또는 요정 사냥 시 친구 참여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제공하도록 소셜 보상이 상향되며, 캐릭터의 엑스칼리버 영상을 건너 뛸 수 있도록하는 스킵 기능도 추가 된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사업본부 정다운 PM은 “여러분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으로 ‘확산성 밀리언아서’가 서비스 2주년을 맞게 됐다”라면서, “앞으로도 끊임없이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보완하면서 게이머 분들의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확산성 밀리언아서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특별페이지(http://m.event.mobile.actoz.com/Games/Ma/TwoYearEvent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밀리언아서 2주년 기념
업데이트
밀리언아서 2주년 기념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