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ain 2000! 헝그리앱-콩두컴퍼니 스타크래프트 리그 개최 발표!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그리앱 스타즈 리그 위드
콩두
헝그리앱 스타즈 리그 위드 콩두

헝그리앱은 금일(11일) 자사가 주최하고, 콩두컴퍼니가 주관하는 '헝그리앱 스타즈 리그 위드 콩두(Hungry app starz league with kongdoo, 이하 스타즈리그)' 대회를 오는 27일 조 지명식을 시작으로 정식 리그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타즈리그는 오는 27일 저녁 7시 조지명식을 시작으로 2015년 1월 3일 개막전이 개최된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5시에 헝그리앱TV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대회 시청은 No.1 스마트폰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 내 '헝그리앱TV'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헝그리앱은 콩두컴퍼니와 함께 오는 11일부터 '스타즈리그 헝그리앱 페이지'를 통해 16명의 선수 및 중계진을 순차적으로 공개 할 예정이다.

콩두컴퍼니 홍진호 대표는 "이벤트 대회로 '스타즈파티'를 열면서 정식 리그에 대한 준비를 꾸준히 하고 있었다""며 "우여곡절 끝에 스타1 리그가 다시 열리게 돼 기쁘고, e스포츠팬들이 많이 시청해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타즈리그는 16강 조별 풀리그와 8강, 4강 토너먼트를 거쳐 결승전에 진출할 선수가 정해진다. 결승전은 야외무대에서 성대하게 열릴 예정이다. 특별한 이벤트 매치도 준비돼 있다. 총상금 규모는 4천만원이며, 가산동에 위치한 헝그리앱 스튜디오에서 모든 경기를 직접 관전할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