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엔강의 '타이탄워즈2 for AfreecaTV' 오픈

포플랫(대표 강재호)은 링크앤플레이(대표 박성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RPG '타이탄워즈2 for AfreecaTV'가 11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타이탄워즈2 for AfreecaTV'의 런칭 홍보 활동을 위해 '줄리엔강'은 그리스 신화에 등장한 신과 영웅 등을 코스프레하여 촬영을 마친 상태며, 실제 게임 속에서도 그리스 신화 속 아무에게도 알려지지 않은 정리의 신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번 '타이탄워즈2 for AfreecaTV'의 오픈과 함께, 아직 공개되지 않았던 다양한 모습의 줄리엔 강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촬영 사진 뿐 아니라 오픈을 기념해 기간 한정 이벤트 영웅으로도 등장할 예정이다. 특히, 게임 내에 가장 높은 등급인 7성 캐릭터로 제공 되는 만큼 처음 게임을 시작하는 게이머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포플랫은 '타이탄워즈2 for AfreecaTV'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프리카TV의 영상을 고화질로 시청할 수 있는 퀵뷰 3일권 아이템을 선착순 2,000명에게 캐릭터 생성만 해도 증정하고, 게임 내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5만원권 및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연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타이탄워즈2 for AfreecaTV' 카페(http://cafe.naver.com/titanwars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이탄워즈2 홍보모델
줄리엔강
타이탄워즈2 홍보모델 줄리엔강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