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용팝과 보글보글 크로스 이벤트 실시

에눅스(대표 김경욱)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디펜스게임 '삼국용팝 for Kakao(이하 삼국용팝)'과 스코넥엔터테인먼트(대표 황대실)에서 서비스 중인 있는 '보글보글 for Kakao(이하 보글보글)'의 크로스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삼국용팝 for Kakao'는 100만 게이머가 게임성 검증을 마친 인기 게임으로 삼국지의 역사적 전투를 디펜스로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으로 전설의 명장을 육성하는 RPG 요소와 호쾌한 전투를 디펜스 장르로 조화롭게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크로스 이벤트는 12월12일(금) 11:00시부터 15일(월) 11:00까지 3일에 걸쳐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삼국용팝 for kakao' 게이머는 '보글보글 for kakao'를 다운 받고 스테이지 클리어 시 인게임 캐시 700금화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반대로 '보글보글 for kakao' 게이머가 '삼국용팝 for kakao'를 다운받고 특정 시나리오fmf 클리어해도 인게임 캐시 30수정이 지급된다.

김경욱 에눅스 대표는 "무한돌파 삼국지에 이어 크로스 마케팅 2탄으로 보글보글 for Kakao와의 크로스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더욱 많은 게이머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카카오 플랫폼의 여러 인기 게임들과 크로스 이벤트를 계속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용팝' 카페(http://cafe.naver.com/kakaoyongpo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용팝 보글보글 크로스
프로모션
삼국용팝 보글보글 크로스 프로모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