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길들이기 슈퍼위크 시작...접속만해도 7성이 온다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몬스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RPG'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이하 몬스터 길들이기)'에서 슈퍼위크 이벤트를 금일(15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슈퍼위크 이벤트는 게임 접속만해도 매일 7성 및 6성 몬스터 등 파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최대 7성 몬스터 1종과 6성 몬스터 4종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 중 6성 몬스터 3종의 경우 '몬스터 길들이기' 카페에서 진행한 이용자 투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몬스터를 지급받게 된다.

넷마블은 "올 한해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이용자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슈퍼위크를 통해 그 동안 갖고 싶었던 몬스터 획득의 기회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를 비롯해 넷마블은 모험의 대륙 몬스터 도감에 '히든 몬스터' 추가, 보유 중인 7성 몬스터 2개를 합성해 새로운 7성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융합 시스템' 추가, 팀 대전 및 특수 접속 미션의 보상 강화 등 업데이트도 진행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 강화했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600여 종이 넘는 개성 넘치는 몬스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가 핵심인 게임으로 지난 11월 21일 일일이용자수(DAU) 120만 명을 돌파하며 다시 한번 최고 기록을 경신하고, 출시 1년 6개월이 넘는 지금도 매출 최상위권을 유지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몬스터 길들이기' 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몬스터길들이기 슈퍼위크 이미지
몬스터길들이기 슈퍼위크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