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해머, OST 디지털 앨범 Vol.3 '심플리 리타' 전세계 동시 발매

바이닐랩(대표 나동현)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라디오해머'와 '라디오해머 스테이션'에 수록한 110여 곡의 창작곡을 담은 OST 디지털 앨범 Vol.3 '심플리 리타'를 전세계 동시 발매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게임 '라디오해머'는 해적방송국의 명칭인 '라디오해머 스테이션'을 통해 위기에 빠진 청취자들의 사연을 듣고 출동한 슈퍼 DJ들이 음악과 함께 악당을 물리치는 리듬 액션 게임이다. 또한, '라디오해머' OST 디지털 앨범은 줄라이 앤, MC 웨인, 심플리 리타, 누미 등 게임 속 주인공인 슈퍼 DJ별로 앨범이 발매될 예정이며, 총 4개가 하나의 패키지로 완성되는 프로젝트 앨범이다.

'vol.1 줄라이앤', 'vol.2 MS 웨인'에 이은 3번째 앨범 '심플리 리타'는 출시 전부터 팬들의 기대치가 높은 앨범이다. 해당 앨범은 전반적으로 탄탄한 기타 리프를 뿌리로 두고 만들어진 락 컨셉의 곡들로 구성됐으며 특히, 타이틀 곡 'Lunatic'은 인디 보컬 '김예빈'이 피쳐링으로 참여하여 그녀 자신과도 잘 어울리는 강렬한 락스타일의 곡으로 완성됐다.

나동현 바이닐랩 대표는 "게임 속 3채널의 주인공인 심플리 리타의 개성 넘치는 컨셉을 고스란히 반영하기 위해 3채널의 전반에 걸쳐 수록되었던 락사운드 곡들을 더욱 강렬하게 리마스터링했다"면서, "국내 게임 음악에선 좀처럼 듣기 힘든 하드락부터 올드 스쿨 펑크와, 일렉트로닉 스타일이 가미 된 애시드 특유의 정서까지 담아낸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라디오해머 OST 디지털 앨범 vol.3 '심플리 리타'는 해외 글로벌 애플 itunes, 구글 뮤직, Amazon MP3, 스트리밍 서비스 스포티파이(Spotify)로 음원 출시됐으며, 국내는 소리바다, 벅스, 멜론,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원 유통 채널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라디오해머 3번째
OST
라디오해머 3번째 OST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