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망 패업의 시작, 서비스 종료 예정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그리앱
헝그리앱

킹넷 엔터테인먼트의 '대망 패업의 시작'이 2015년 1월 31일에 서비스를 종료한다. 이로써 2014년 4월 28일에 출시한 이후 약 9개월(279일) 만에 서비스를 종료하게 됐다.

대망 패업의 시작은 일본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독특한 스토리와 500명이 넘는 역사 속 실존 무장들을 아기자기한 SD캐릭터로 풀어내 일반적인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과는 다른 다양한 전투가 앞세웠던 작품이다.

이미 신규 다운로드와 인앱 결제는 차단됐으며, 환불과 함께 대만 서버 이전을 위한 신청자를 모집한다.

킹넷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유저 여러분과 함께 숨쉬어왔던 지난 시간이 무척 소중했으며, 그 과정에서 많은 것을 배우고 깨달았습니다. 2014년 12월 12일 회사 내부에서 최종적인 서비스 종료의 결정이 내려졌으며, 그동안 재미있게 즐기고 성원해 주신 유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라고 전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