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의 신작 온라인게임 '루나: 달빛도적단', 티저사이트 공개

웹젠(대표 김태영)은 BH게임스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루나: 달빛도적단'의 게임 티저사이트를 금일(16일) 공개했다.

루나: 달빛도적단'은 '가문(길드)'간의 경쟁과 협력에 기반해 펼쳐지는 롤플레잉 온라인게임으로, 13가지의 주무기와 보조무기 7가지를 조합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3등신 인간형의 '호문쿨루스'을 펫으로 부릴 수 있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사이트에서는 '루나: 달빛도적단'의 시작 배경이 되는 마을의 일부 컨셉과 3D 폴리곤을 기본으로 디자인 된 캐릭터가 포함된 티저 영상, 캐릭터 육성 시스템과 아이템 체계, 가문 시스템 등 게임에 대한 간략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웹젠은 오는 12월 중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하고 2015년 상반기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티저 사이트를 통해 게임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공개하고 게시판에서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루나: 달빛도적단' 티저 사이트(http://luna.webzen.co.kr/m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루나 달빛도적단
이미지
루나 달빛도적단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