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서머너즈 워' 이벤트 진행

해피머니아이엔씨(대표 최병호)는 GS25 편의점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컴투스의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서머너즈 워:천공의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한정판 아이템과 크리스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GS25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구입 후 카드번호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권종별로 서머너즈 워 한정판 아이템과 크리스탈이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서머너즈 워 한정판 아이템은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1만 5천 원권(30크리스탈), 3만 원권(빛속성 마법궁사+60크리스탈), 5만 원권(빛속성 마법궁사+100크리스탈), 10만 원권(빛속성 마법궁사+200크리스탈), 15만 원권(빛속성 마법궁사+300크리스탈) 등 권종에 따라 차등 지급된다.

특히, 아이템으로 증정되는 빛속성 마법궁사 캐릭터는 게임에서는 구매할 수 없으며, 오직 GS25 이벤트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한정판 아이템이다.

아이템 수령은 이벤트 페이지(google.posagiftcard.co.kr)에서 카드번호와 휴대폰번호를 입력한 후 프로모션 코드를 받은 후 해당 코드를 적용하면 서머너즈 워 게임 내의 우편함에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해피머니아이엔씨의 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게이머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게임업계와 전략적 제휴 관계를 확대해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재미와 만족을 함께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서머너즈워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이벤트
서머너즈워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