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게임즈, 네모네모 for Kakao 사전등록 개시

유니티 게임즈 코리아(대표 양우형)은 EK 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퍼즐 콤보 '네모네모 for Kakao'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네모네모 for Kakao'는 네모로직과 로스트 사가 IP를 이용한 퍼즐RPG 게임으로, 이번에 사전등록을 신청한 모든 게이머들에게는 사랑의 콩깍지로 유명한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골드, 메달, 티켓 등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3만원 상당)을 참가 신청자 전원에게 무료로 지급한다.

또한 사전 등록 참여 후 15 스테이지를 완료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캐릭터 소환권이 제공되며, 미션을 완료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골드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유니티 게임즈 페이스북(http://goo.gl/qn9q8a)의 '좋아요' 이벤트를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리미티드 텀블러 등의 상품도 선물한다.

유니티게임즈의 한 관계자는 "'네모네모 for Kakao'는 유니티 게임즈 코리아의 첫 퍼블리싱 타이틀로 기대 몰이 중이며, 액션 RPG가 아닌 4세대 퍼즐 장르로 '국민게임' 타이틀에 도전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모네모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event.unity3dkorea.com/games/pcEvent.do?id=g7)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모네모
이미지
네모네모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