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로운 게임 소식은, 터치터치 게임온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그리앱tv
이미지
헝그리앱tv 이미지

NO.1 커뮤니티가 만드는 인터넷 게임방송 헝그리앱TV에서 선보이는 게임 정보 프로그램 '터치터치 게임온'이 금일(17일) 방송된다.

'터치터치 게임온'은 매일 신규 게임 출시, 이벤트, 행사 등 다채로운 뉴스를 발 빠르게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17일 터치터치 게임온이 준비한 소식은 헝그리앱 하스스톤 리스 4주차 경기결과, 육성연애게임 ‘스타프로젝트 for Kakao’ 정식서비스 실시, 알까기 RPG ‘극지고 R: 극한지옥알까기’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하스스톤 안드로이드 태블릿 버전 출시이다.

시청자들에게 친절하고 정확하게 뉴스를 전달하는 '터치터치 게임온'은 매주 월요일에서 목요일까지 7시, 금요일 6시에 만날 볼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