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및 사우전드 메모리즈 선물은 헝그리앱에서 받자!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신세계
이미지
신세계 이미지

NO.1 커뮤니티 헝그리앱에서 헝그리앱 회원들을 위한 신세계 쿠폰이벤트와 사우전드 메모리즈 리터너 올 링크 스매쉬 이벤트를 실시 한다.

먼저, 신세계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신세계 매일매일 쿠폰 쏜다’이다. 참여방법은 신세계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료쿠폰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쿠폰을 통해 펫 성장 수정, 탈것 진급석, 저렙강화석, 보석정화 등 많은 아이템을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급 후 5일까지 이다.

사우전드 메모리즈
이미지
사우전드 메모리즈 이미지

사우전드 메모리의 ‘리너터 올 링크 스매쉬’는 이벤트 게시판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헝그리앱 사우전드 메모리 갤러리 게시판에 올 링크 스매쉬하는 순간의 스크린샷을 올리면 된다. 게시물을 작성할 때 제목에 [올링크]을 꼭 기재해야 하고 내용에는 초대코드를 적어야 한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메모리스톤 300개와 밥알 500개를 증정한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