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는 불조심. '몬스터 길들이기' 소방서 후원 캠페인 실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이하 '몬스터 길들이기')에 소방서 후원을 위한 나눔 캠페인 ‘꺼진 불도 다시 보자’를 금일(1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이용자 참여로 이뤄지는 넷마블 게임연계 스마트 나눔활동의 일환으로 화재 발생 가능성이 높은 겨울을 맞아 지역 소방서의 노후한 화재 진압용 방호 장비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넷마블은 오는 1월 2일까지 이용자들이 ‘몬스터 길들이기’ 화염지역 및 용암지역을 정복한 횟수에 따라 기부금을 적립해 장비가 필요한 지역 소방서에 장갑 및 방호복 등 소방장비를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참여 횟수에 따라 6성 몬스터 선택권, 5성 몬스터 뽑기권, 수정, 열쇠 등 다양한 게임 내 재화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넷마블은 이번 캠페인과 더불어 상점에서 판매하는 ‘사랑나눔 선물상자’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금으로 적립해 입양대기아동을 보호하는 동방사회복지회 영아 일시보호소에 분유 및 배냇저고리 등 아기용품 구입비로 지원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이번 캠페인은 ‘몬스터 길들이기’가 최고의 모바일 RPG로서 자리매김 할 수 있게 해 준 이용자들의 사랑을 다시 사회에 환원하기 위한 취지”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모바일 게임과 연계해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이용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몬스터 길들이기
몬스터 길들이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