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워즈2, 홍보모델 줄리엔 강 콘셉트 '정리의신' 화제

최근 배우 줄리엔 강(쇼브라더스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광고 이미지들이 인터넷에서 연일 화제다.

줄리엔 강은 최근 포플랫(대표 강재호)에서 서비스하고, 링크앤플레이가 개발한 '타이탄워즈2 for AfreecaTV(이하 '타이탄워즈2)'의 홍보모델로 게임의 분위기 전달을 위해 '토가' 의상을 입고 촬영에 임했는데, 그가 입은 의상이 '그리스룩' 등으로 불리며 화제를 모은 것

줄리엔 강이 촬영한 광고 이미지는 국내 유명 유머 사이트인 오늘의 유머, 웃긴 대학 등은 물론 페이스북 상에 널리 퍼져 8만 이상의 조회수 및 600개 이상의 추천수를 기록(오늘의 유머 기준)하는가 하면, 현재까지도 꾸준히 전파되고 있는 상태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인기에 대해 포플랫의 한 관계자는 "그리스 신화를 배경으로 한 '타이탄워즈2'와 줄리엔 강의 이미지가 잘 맞아떨어져 인기를 얻은 것 같다"고 말하며 "이번 인기를 계기로 줄리엔 강과 '타이탄워즈2' 모두 좋은 결과를 얻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타이탄워즈2'는 지난 11일에 출시한 게임으로 실제 그리스 신화 속 제우스, 하데스 등의 신들과 티탄들 간의 전쟁인 '티타노마키아'를 모티브로 하고 있는 게임으로, 신화 속의 신, 영웅 등을 '군단장'으로 임명하여 다른 국가와의 전쟁을 펼쳐 최강의 국가를 이루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게임이다.

한편, 포플랫은 '타이탄워즈'의 출시를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게임 내에서 최고 등급인 7성 줄리엔 강 캐릭터를 한정적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를 함께 연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타이탄워즈2' 다운로드페이지(http://me2..do/5ygqe64V)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이탄워즈2 홍보모델 줄리엔
강
타이탄워즈2 홍보모델 줄리엔 강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