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내년 1월 '메이플스토리2' 비공개 테스트 연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MMORPG '메이플스토리2'의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히고 일정을 금일(19일) 공개했다.

이번 비공개 시범 테스트는 내년 1월 21일부터 25일까지 닷새 간 진행되며, 지난 9월 알파 테스트 이후 게이머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한 형태로 마련됐다.

테스터 모집은 이달 24일부터 2015년 1월 12일까지 메이플스토리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며, 1월 16일에 테스터 당첨자를 발표한다.

한편, 넥슨은 지난 12월 4일부터 메이플스토리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미니게임과 길드 시스템 등 이번 테스트에 포함될 주요 콘텐츠를 공개했으며, 테스트 전까지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을 연이어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넥슨의 모바일 플랫폼 '넥슨 플레이(NEXON PLAY)' 공식친구 목록에서 메이플스토리2를 친구로 추가하는 모든 게이머에게는 언제 어디서나 게임 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게임에 대한 새로운 소식과 이벤트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2' 홈페이지(http://maplestory2.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2 CBT
일정
메이플스토리2 CBT 일정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