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SNG '올려라 선장님', 100만 다운로드 돌파

산게임즈(대표 한효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항해 SNG '올려라! 선장님 for Kakao(이하 올려라 선장님)'가 총 다운로드 수 100만을 돌파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지난 10월에 출시한 올려라 선장님은 항해하며 타워를 쌓아 올라간다는 독특한 발상에, 능력치 상승을 위한 구조한 주민의 커플 매칭과 직업매칭, 몰입도 높은 VIP 주민 뽑기, 귀여운 러버덕 이벤트 등 소소한 재미를 잘 살린 아이디어로 여심을 넘어 남심까지 사로잡아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 금일부터는 네이버 앱스토어에도 만나볼 수 있다.

이러한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과 인기에 힘입어 '올려라 선장님'은 겨울 맞이 이벤트 '해피 윈터 페스티벌'을 1월 4일까지 신규 및 기존 게이머들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신규 게이머는 20층만 달성해도 자동으로 문화상품권 당첨 이벤트에 참가되며, 기존 게이머들은 게임 내 항해로 획득된 응모권을 모아 원하는 아이템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12월 12일 이후 접속하지 않은 게이머들에게는 접속만 해도 상품이 자동으로 지급되는 이벤트도 열린다.

산게임즈의 한효준 대표는 "올려라 선장님의 게이머들의 편의를 위해, 전체 자동화 시스템 및 아이템을 되팔 수 있는 기능 등을 추가할 계획이다. 최고층을 112층으로 높이고, 연인을 만나 이어지는 '연인 스토리' 등 새로운 스토리를 더해 더욱 재미를 높일 예정이니 계속해서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려라 선장님 카페(cafe.naver.com/raisecaptain) 및 페이스북 (www.facebook.com/raisecapt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려라선장님
이벤트
올려라선장님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