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지고R' 웹툰 마녀사냥 박소 작가와 계약 체결

포플랫(대표 강재호)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를 담당하고, 캔디소프트가 참여한 신작게임 '본격 알까기RPG, 극지고R : 극한지옥알까기'(이하 극지고R)의 사전등록 특별 캐릭터 제작을 위해 웹툰 '마녀사냥'박소 작가와의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에 제작되는 캐릭터는 '마녀사냥'의 주인공인 '장이지'로, 극지고에 전학을 왔다는 설정으로 새로운 모습과 함께 '극지고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소 작가의 웹툰 '마녀사냥'은 매주 일요일 네이버에서 연재 중이다. 남자 주인공 '신가민'이 우연히 동급생인 여자 주인공 '장이지'의 마법을 목격하면서 마녀와 악마들의 싸움에 엮이게 되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신인작가의 연재작임에도 불구, 연재 개시 2화만에 일요웹툰 상위권에 입성한 유례를 찾아보기 힘든 웹툰이다.

'장이지'를 획득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오는 22(월)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http://goo.gl/l0wqEb)에 참여해 핸드폰 번호만 등록하면 '극지고R'의 론칭 후 등록한 휴대폰 번호로 문자메시지를 통해 발송된다.

해당 메시지에는 '장이지' 캐릭터를 게임 안에서 받을 수 있는 '사전등록코드'가 기입 되어 있고, 해당 코드를 '극지고R'에 접속하여 입력만하면 '장이지' 캐릭터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극지고R'은 12/23(화) 출시예정인 슬링샷 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으로 네이버 웹툰 '격투기특성화사립고교 극지고'를 기반으로 제작되었다. 당기고, 놓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조작법이 특징으로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 할 수 있으며, 게임 내에서 '극지고' 웹툰이 실제 등장하는 만큼 스토리를 모르는 사람이라도 웹툰을 보듯이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한편 '극지고R'은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마녀사냥'외에도 웹툰 '아메리카노 엑소더스'의 주인공인 '아멜' 캐릭터 그리고 '극지고'의 주인공인 강치우 캐릭터를 동시에 획득할 수 있는 상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극지고R' 카페(http://cafe.naver.com/murimschool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극지고R 마녀사냥 장이지
캐릭터
극지고R 마녀사냥 장이지 캐릭터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웹툰 마녀사냥 중>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