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마스터즈', 사립 블래스터 고교 스킨 3종 공개!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AOS 온라인게임 '코어마스터즈'에 학원물 스킨 3종인 학생회장 클라우디나, 검도부 라이라, 너굴너굴 포포린을 공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사립 블래스터 고교 선도부로 변신하게 되는 클라우디나, 라이라, 포포린은 각각의 개성에 맞는 학생으로 변신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학생회장 클라우디나는 삼각자를 이용해 공격을 하기도 하고 수학 문제를 이용해 상대를 괴롭히기도 한다. 평소 검을 쓰는 라이라는 검도부 부장이 되어 목도를 들고 다니면서 상대에게 날카로운 검술을 보여주며, 포포린의 양들도 너구리로 변신해 귀여운 공포를 줄 예정이다.

한편, 코어마스터즈는 지난 1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싱가폴, 말레이시아 CBT를 통해 본격적으로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 CBT 첫날부터 뜨거운 관심으로 해외 게이머들에게 호응을 얻어 주말에는 24시간 동안 서버 오픈을 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소프트빅뱅의 이관우 대표는 “크리스마스 스킨에 이어 학원물 스킨도 제공할 예정이다. 많은 게이머께서 학원물 스킨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 걸로 알고 있어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수준 높은 스킨들을 준비했다”라며 “국내 서비스가 안정되어 2015년에는 해외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이다. 하루빨리 글로벌 클랜 챔피언십을 개최하고 싶다는 목표도 2015년에는 꼭 이루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어마스터즈' 홈페이지(http://www.coremast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어마스터즈 학원물
스킨
코어마스터즈 학원물 스킨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